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최상단으로 이동

변화로 만드는 미래 구민과 도약하는 강서

검색영역

시책/종합안내

120다산콜센터, 수화상담서비스 이용 안내
2014-05-28 조회수 1,678
작성자 사회복지과
수화상담서비스는 청각언어장애인과 의사소통을 필요로 하는 분(가족, 친구 등)을 위해 화상전화기 및 휴대폰을 이용하여 전문상담원이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 상담시간: 365일 평일 09:00~22:00 / 주말.공휴일 09:00~18:00

▣ 이용방법
- 화상전화기(씨토크 영상전화기 이용):070-7947-0120
- 휴대폰 : 02-120 → 영상통화버튼
-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앱스토어 "120영상상담"으로 앱을 검색하여 무료로 설치 후 이용

▣ 이용요금
- 화상전화기 : 씨토크 영상 전화기 이용 시 무료 (그 외 영상 전화기는 이용할 수 없음)
- 휴대폰 : 개인별 약정요금제에 따라 영상통화 요금 부과
- 스마트폰 : WIFI 지역 및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용시 무료 (그 외에는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별도의 데이터 사용료 부과)

▣ 상담내용 : 교통, 수도, 시구일반, 문화행사 등

▣ 120 다산콜센터 : http://120dasan.seoul.go.kr/
자료관리담당
장애인복지과
문의전화
02-2600-6399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