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구청장 활동 사진

춤꾼으로 변신한 진교훈 구청장, 나이트서 장애인과 소통
2025-04-23 조회수 26
작성자 홍보소통과
춤꾼으로 변신한 진교훈 구청장, 나이트서 장애인과 소통0
춤꾼으로 변신한 진교훈 구청장, 나이트서 장애인과 소통1
춤꾼으로 변신한 진교훈 구청장, 나이트서 장애인과 소통2
춤꾼으로 변신한 진교훈 구청장, 나이트서 장애인과 소통3
춤꾼으로 변신한 진교훈 구청장, 나이트서 장애인과 소통4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23() 장애인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진 구청장은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화곡동 호박나이트에서 열린 ! 댄스데이에 참석해 장애인과 함께 춤을 추며 소통했다.

 

반짝이 옷을 입고 춤꾼으로 변신한 진 구청장은 장애인 가족과 함께 두 차례나 무대에 올라 깜짝 공연을 펼쳤다. 야광봉을 들고 무대를 휘저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무대를 내려와서도 테이블을 찾아 참석자들의 흥을 북돋으며 격의 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이날 행사는 강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및 지역 장애인시설 소속 성인 장애인, 장애인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를 주최 주관한 조승아 강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은 대부분의 장애인 행사가 시민들의 인식개선을 위해 열리는데 ! 댄스데이는 장애인이 실질적인 주인공이 돼 행사를 온전히 즐기는 시간이라며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 댄스데이를 통해 장애인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춤과 음악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경계를 허물고 웃음이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 구청장은 청년들과 커피를 내리며 소통하는가 하면 지역 대학교와 기업, 경로당을 찾아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청년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각계각층의 주민들과 눈높이 소통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서울강서구청 채널추가 서울강서구청 공식채널입니다. 채널추가하고 강서구 소식받으세요!
자료관리담당
홍보소통과
문의전화
02-2600-6075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