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구청장 활동 사진

진교훈 강서구청장, 앞치마 두르고 짜장면 배식 봉사
2025-02-20 조회수 53
작성자 홍보소통과
진교훈 강서구청장, 앞치마 두르고 짜장면 배식 봉사0
진교훈 강서구청장, 앞치마 두르고 짜장면 배식 봉사1
진교훈 강서구청장, 앞치마 두르고 짜장면 배식 봉사2
진교훈 강서구청장, 앞치마 두르고 짜장면 배식 봉사3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은 20() 가양5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감사하5 희망하5 나눔하5’행사에 참석해 짜장면 배식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가양5종합사회복지관 앞 주차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푸드트럭이 등장했다. 전국을 누비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식 봉사를 하는 한국SNS연합회의 사랑의 짜장차였다.

 

봉사자들은 조리실로 변한 트럭에 올라 음식 준비에 나섰다. 영하의 날씨에도 이마에는 금새 구슬땀이 맺혔다. 주민들에게 따뜻한 짜장면을 대접하기 위해 조리, 식재료 공급, 배식 등 역할을 분담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진 구청장도 앞치마를 두른 채 짜장차에 올라 면을 삶고 배식 봉사를 하며 일손을 더했다.

 

이날 행사가 열린 가양5단지는 임대아파트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계층이 많이 거주하는 곳이다. 오전 10시부터 4시간 넘게 진행된 행사에는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지역주민 700여 명이 다녀갔다.

 

이날 봉사자들은 거동이 불편한 110세대를 직접 방문해 음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가양5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이 주관하고 한국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대표 오종현), 강남교회(담임목사 백용석), 청밀(대표 양창국), 한결종합유통(대표 임기빈)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진교훈 구청장은 짜장면 한 그릇이지만 이를 통해 나누는 사랑과 나눔의 깊이는 결코 작지 않다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서울강서구청 채널추가 서울강서구청 공식채널입니다. 채널추가하고 강서구 소식받으세요!
자료관리담당
홍보소통과
문의전화
02-2600-6075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