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구청장 활동 사진

서울 강서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시작
2024-11-27 조회수 105
작성자 홍보소통과
서울 강서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시작0
서울 강서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시작1
서울 강서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시작2
서울 강서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시작3
서울 강서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시작4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성금 모금 활동에 들어갔다.

 

구는 21() 구청 앞마당에서 선포식을 열고 본격적인 모금사업의 첫발을 뗐다.

 

올해 목표액은 20억 원으로 모금기간은 내년 214일까지 3개월간이다.

 

그 여정의 출발을 응원하듯 선포식 현장은 많은 인파로 가득찼다. 진교훈 구청장을 비롯해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 지역 사회복지기관장, 기부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선포식과 함께 특별한 전달식도 진행됐다.

 

대방건설 주식회사(회장 구교운)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천만 원을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양자)와 농수산식품공사 강서시장(지사장 이니세)에서 61백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10kg 1,362박스를 기탁하며 성금 모금에 힘을 실었다.

 

다음 기부자를 추천해 기부를 이어가는 온기·희망 기부나눔 릴레이의 첫 번째 기부자도 나왔다.

 

온기 릴레이에는 이강원 호용종합건설() 대표가 희망 릴레이에는 김종연 신흥CNC건설 대표가 각각 1호 주자로 이름을 올리며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과 희망이 가득한 강서를 향한 따뜻한 동행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난해 이웃돕기 성금 약 435천만 원을 모금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첨부파일
서울강서구청 채널추가 서울강서구청 공식채널입니다. 채널추가하고 강서구 소식받으세요!
자료관리담당
홍보소통과
문의전화
02-2600-6075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