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구청장 활동 사진

눈높이 소통 나선 진교훈 강서구청장, 대학생과 간담회 가져
2024-11-27 조회수 96
작성자 홍보소통과
눈높이 소통 나선 진교훈 강서구청장, 대학생과 간담회 가져0
눈높이 소통 나선 진교훈 강서구청장, 대학생과 간담회 가져1
눈높이 소통 나선 진교훈 강서구청장, 대학생과 간담회 가져2
눈높이 소통 나선 진교훈 강서구청장, 대학생과 간담회 가져3
눈높이 소통 나선 진교훈 강서구청장, 대학생과 간담회 가져4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20()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소통에 나섰다.

 

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등촌동 소재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를 찾아 대학생들과 티톡(Tea Talk)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7개 학과 16명의 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즉문즉답 형식으로 1시간 넘게 진행됐다. 학생들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듣기 위해 대화의 주제를 특별히 정하지 않았다.

 

진 구청장은 청년들을 위한 전용 공간이 더 많이 필요하다는 의견에 대해 현재 시에서 운영 중인 청년센터 강서오랑을 내년부터 구에서 직접 운영하면서 청년들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항공사와 연계한 채용설명회 뿐만 아니라 취업박람회도 운영하고 있다앞으로도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학교 주변 가로등 설치, 보행로 확보 요청, 버스 배차간격 단축 등 에 대해선 학생들의 편의와 안전과 관련된 사항인 만큼 현장을 면밀히 검토해 구청에서 자체 해결이 가능한 사항은 즉시 조치하겠다나아가 관련 내용을 서울시에 적극 건의해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 구청장은 단순 주민 불편사항부터 정책 제안까지 직접 챙기기 위해 소통행보를 펼치며 현장에서 답을 찾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서울항공비즈니스고등학교, 강서대학교, LG사이언스파크, 롯데중앙연구소 등에 이어 여섯 번째다.

 

 

 

진교훈 구청장은 학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정책 방향에 대해서 살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학생들의 목소리를 담은 눈높이 정책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서울강서구청 채널추가 서울강서구청 공식채널입니다. 채널추가하고 강서구 소식받으세요!
자료관리담당
홍보소통과
문의전화
02-2600-6075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