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 전화 응대 방법 개선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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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박○○ | 등록 일자 | 2021-10-12 |
답변형식 | 게시판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저는 강서구민 박보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구청에 문의사항이 있어 전화를 하면 걸려오는 민원인이 많아 기다리라는 멘트를 주던지 아니면 어떻게 하라든지 맨트를 주어야 하는 것이 공공기관의 전화 자동응답시스템이 아닌가 합니다. 실컷 서울시 홍보문만, 보내다가 뚝 뚝 전화연결이 않되는 것을 구청장님께서 알고 계시는지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 기본 중에 기본인 전화응대처리 하나 제되로 처리하지 못한 행정기관이 다른 일은 잘 할 수 있는 것인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저가 이렇게 쓴 말을 해서 매우 불만스럽게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전화응대시스템 제대로 보완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강서구민 박보현 |
답변
주관부서정보통신과
답변일2021-10-14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노현송입니다.
부서별 안내멘트와 관련하여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한 말씀 잘 읽어보았으며, 귀하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구에서는 부서별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있으며, 일정시간 동안 수신을 하지 않는 경우 부서멘트가 송출 중에 통화종료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정시간 이후 전화 수신을 하지 못하는 경우, 귀하께서 제안하신 의견에 따라 통화종료에 대한 안내멘트를 삽입하여 주민 여러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기타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구 정보통신과(담당 김태우, ☎02-2600-6735)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0. 13.
강서구청장 노현송 드림
처리부서 정보통신과(☎02-2600-6735)
주무관 김태우, 정보통신팀장 홍원택, 정보통신과장 주미정
부서별 안내멘트와 관련하여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한 말씀 잘 읽어보았으며, 귀하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구에서는 부서별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있으며, 일정시간 동안 수신을 하지 않는 경우 부서멘트가 송출 중에 통화종료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정시간 이후 전화 수신을 하지 못하는 경우, 귀하께서 제안하신 의견에 따라 통화종료에 대한 안내멘트를 삽입하여 주민 여러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기타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구 정보통신과(담당 김태우, ☎02-2600-6735)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0. 13.
강서구청장 노현송 드림
처리부서 정보통신과(☎02-2600-6735)
주무관 김태우, 정보통신팀장 홍원택, 정보통신과장 주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