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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로페이상품권 결재불가
작성자 임○○ 등록 일자 2021-10-13
답변형식 게시판
내용 안녕하십니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강서사랑상품권 결재가 안되는 이유가 두개가 별개인가요?
지난 토요일 식당에서 식사 후 제로페이가맹점 이라고 히길래 결재를 요청 했더니 불가 하다고 하더군요.
강서사랑 상품권은 어디에서 사용을 해야 하나요?
불가했던 식당은 양푼이동태탕 이었습니다.
동네슈퍼에서는 가능 하던데.
답변


주관부서지역경제과 답변일2021-10-21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노현송입니다.
먼저 구정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우리구에서 발행하고 있는 서울강서사랑상품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관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역상품권으로 대형마트, 백화점, 등 대규모점포 및 사행성 업종 등을 제외한 음식점, 미용실, 약국, 편의점 등 18,000여 개 업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음식점도 사용 가능한 가맹점임을 안내드립니다.
귀하께서 이용하신 음식점(양푼이동태탕: 화곡로 292)에서 당일 결제가 안된 원인을 찾기 위해 해당 날짜의 결제건 등을 확인한 결과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은 점으로 보아 당일 앱 환경이나 인터넷 환경 불안전 등의 일시적인 장애가 결제실패 원인이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시 한번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나 보다 상세한 내용은 강서구청 지역경제과(주무관 변영미, ☎02-2600-6275)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0.
강서구청장 노현송 드림
처리부서 : 지역경제과(☎02-2600-6275)
주무관 변영미, 유통산업팀장 박성복, 지역경제과장 김건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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