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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5월5일 당직자 업무 처리 관련
작성자 이○○ 등록 일자 2022-05-06
답변형식 게시판 | e-mail
내용 5월5월 불법 적치물 처리 관련하여 당직반에서 중복민원처리한 내용 관련하여 맞는 행정처리 인지 확인 해주길 바라며, 만약 올바른 행정처리가 아니라면 처리 및 응대한 담당자 징계처리 바랍니다!

최초 민원 발생이 09시20분 이며 현장방문은 10시 49분에 처리 되었고, 결과 문자는 11시09분 왔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1번 첨부 사진처럼 주차단속반이 현장에서 찍은 사진이 10시 38분이였고 최초 민원에 대한 답변이 없어서 바로 10시 53분에 불법적지물 신고를 바로 하였지만 당직실에선 10시 49분에 현장 나간 사진으로 대체하여 민원을 처리하였음.

이게 올바른 민원처리 방법인가요?
유통단지 쪽 매번 상습적으로 도로에 적치물을 올려서 본인들 차량을 주차하기 위해 그렇고 또한 당직실에도 이날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는데 이런식으로 민원접수시간 이전에 처리한 내용을 사용하는게 올바른 민원처리 방법인가요?
아무리 휴일이라 최소한의 인원으로 있는건 알겠지만 민원이 들어 왔는면 1건 1건 개별적으로 처리를 해야 하는게 맞는건가요? 본인들이 하지 못할거 같으면 평일에 담당부서에서 처리 할수 있도록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확인 후 처리 바라며 첨부된 파일들 참고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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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주관부서건설관리과 답변일2022-05-16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노현송입니다.

먼저 당직 민원 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 잘 읽어보았습니다.

당직 근무자들이 주민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가급적 현장에 바로 출동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한정된 인원으로 노상적치물, 불법주정차 신고 등 다양한 민원을 처리하고 있는 여건 상 즉각적인 단속 및 답변 처리에 어려움이 있는 점 널리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내용을 2022. 5. 6. 소관 부서인 건설관리과에서 확인한 결과 해당 적치물은 정비되었음을 알려드리며 향후 이러한 민원 처리로 인한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 구 건설관리과(담당 박혜원, 02-2600-6868)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5.
강서구청장 노현송 올림

처리부서: 건설관리과(☎02-2600-6868)
주무관 박혜원, 가로정비팀장 김현회, 건설관리과장 윤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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