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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공원녹지과 직원 응대
작성자 이○○ 등록 일자 2022-06-15
답변형식 게시판 | e-mail
내용 금일 봉제산 샛길 답변 관련하여 유소희 담당자의 무성의하고 민원인을 무시하는 행위를 하는데 해당 사항 확인하여 처벌 바랍니다.
또한 예전 부터 공원녹지과 과장부터 담당자까지 민원인에 대해 무시하는 행동들이 나오는데 본인들 업무도 제대로 하지도 않고 현장에 대한 지식도 없는걸로 보이는 있습니다.
통화를 하는 과정에서 전화응대를 하지 않고 수화기를 내려놓았는지 아무런 답변없이 하는 행위, 본인 교육가야한다고 전화 그냥 끝는 행위를 하는데 공원녹지과 과장이 그래서 그런지 해당 과 직원들도 그러는거 같습니다!! 과장이 그러니 아래 직원들도 똑같이 민원인에 대해 무시하는 행위를 하는거 아닌가요?
또한 민원 답변을 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이해가 될 내용을 답변을 해야지 민원 내용중 본인들 편한대로 답변을 하는 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왜 담당자가 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담당자가 현장에 가보지도 않고, 현장 상황도 모른다면 왜 담당자가 있어야 하나요? 아예 담당자 없이 자율제로 맡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봉제산에 자전거가 주말 오전 7시부터 한강고 뒤쪽 등산로로 지속적으로 다니고 있는 상황에서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는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또한 자전거가 등산로로 다니는지 샛길로 다니는지 알지도 못하고 근거자료도 내놓지 못하면서 어찌 떳떳하게 이야기를 할수 있나요?
강아지를 목줄 없이 다니는건 알고 있나요?
봉제산 샛길이 얼마나 많은건 알고 있나요? 알고 있으면서 정작 자전거가 통행하고 위험한 샛길은 막지 않고 그냥 대충 대충 답변을 하면 되는건가요?
뭔가 민원 해결을 위해선 결과적으로 증거 자료가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무능력하다면 그 자리에 있지 말고 다른 업무를 해야 할거 같은데요.
본인의 무능함으로 이용하는 구민에게 불편을 초례한다면 알아서 물러나는게 좋아 보일듯 하네요!!
답변


주관부서공원녹지과 답변일2022-06-23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노현송입니다.

먼저 우리구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소중한 의견 주신 이OO님께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의견은 잘 받아 보았으며 담당 공무원의 응대로 인해 불쾌감 느끼신 점 정중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불편 사항을 공원녹지과 관리자에게 전달하여 해당 직원에 대해 강력히 주의 조치하였으며, 부서장 책임 하에 전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친절한 자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우리구 공원녹지과(☎2600-4171)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6. 23.
강서구청장 노현송 드림

처리부서 : 공원녹지과(☎02-2600-4171)
공원기획팀장 최광회, 공원녹지과장 김성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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