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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무능력한 직원에 대한 근무 재배치
작성자 이○○ 등록 일자 2023-03-17
답변형식 게시판 | e-mail
내용 민원 업무를 처리하는데 민원 내용을 설명해도 이해를 하지 못하는 직원들이 있는대 왜 담당자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건설관리과 점용허가팀에 있는데 민원 설명을 해도 이해를 못하고 몇 십분을 설명해야 이해를 하며 응대하는 태도도 불성실합니다.
이런 사람이 국민을 대신해 민원 해결하는 업무를 하는지 이해할수가 없는대 구청에선 어떻게 생각하나요?
담당자의 업무 능력이 현저히 떨어진다면 능력에 맞는 업무를 지정해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금일 점용허가 관련해서 점용허가를 받았는지 물어보는 과정에서 다른 민원때문에 확인이 안된다, 뭐가 불편하냐, 사진있냐 이런식으로 응대를 하는게 올바른가요?
본인들은 민원 답변시 사진 첨부도 하지 않는데 왜 사진 요청하나요?
이렇게 업무능력과 이해력이 부족한 공무원은 능력에 맞게 업무 재배치를 요청합니다!!
답변


주관부서건설관리과 답변일2023-03-27
항상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기울여주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의견인 ‘점용허가 업무 담당 직원 재배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구는 행정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친절 교육, 전문교육기관 교육 등을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담당 직원에 대한 재교육을 통해 최선의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출하여 주신 민원 관련 만족스럽지 못한 응대로 불편함을 드린 점은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보다 나은 민원 응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건설관리과(담당 김태수, ☎02-2600-6403)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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