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 무능력한 공무원들 업무 배제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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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 | 등록 일자 | 2023-03-29 |
답변형식 | 게시판 | e-mail | ||
내용 |
강서구청 공무원들 대분이 본인이 하는 업무에 대해 현저히 능력이 부족한거 같습니다. 감사과 직원들은 공통되게 민원이 많다는 이유를 대는대 공무원들이 민원이 적으면 대체 거기서 왜 일을 하나요? 국민세금을 날로 먹나요? 당연히 민원이 많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러면서 연락처를 남겨도 이명란 팀장은 연락도 없고 몇번을 전화해야 연결이 되는 상황에서 대체 공무원들은 왜 국민세금을 받으면서 일을 하나요? 그 해당 부서 직원들도 민원에 대한 이해력도 부족하고 처리할 능력도 현저히 부족한거 같은데 그에 걸맞는 업무를 지정해주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서로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민원내용을 이해 및 숙지하여 해결하는게 공무원아닌가요? 대체 감사과, 건축과, 점용팀등 공무원들이 현 업무와 무관하게 무능하고 친절도가 떨어지는 상황과 민원인을 무시하는 행태가 여전한대 이런 사람들이 국민을 대시하고 국민의 세금을 받으며 일할 자격이 되는건가요? 구청장은 제대로 파악하여 답변하길 바랍니다! |
답변
주관부서감사담당관
답변일2023-04-05
항상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신청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만족스럽지 못한 민원 응대로 인해 귀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친절 교육 및 전문 기관 교육 등을 통해 업무 전문성을 갖추고 더욱 친절한 자세로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자 하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감사담당관(담당 김세연 ☎02-2600-6468)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먼저 만족스럽지 못한 민원 응대로 인해 귀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친절 교육 및 전문 기관 교육 등을 통해 업무 전문성을 갖추고 더욱 친절한 자세로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자 하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감사담당관(담당 김세연 ☎02-2600-6468)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