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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응답소 민원 분배 관련
작성자 이○○ 등록 일자 2023-05-12
답변형식 게시판 | e-mail
내용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으로 신고를 하면 자꾸 민원 내용과 상이하게 배정을 하는데 분배를 하는 직원이 혹시 한국어를 잘 보르는 직원이 담당하여 업무를 보나요?
민원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추측하여 분배를 하는게 의심되는 상황에서 내용을 잘 인지하고 나서 분배를 하던지 하길 바랍니다.
대체 왜 대충대충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답변


주관부서감사담당관 답변일2023-05-19
안녕하십니까?

먼저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신청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 앱을 통한 민원 신청 시 담당 직원(부서) 배정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어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하시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민원 내용을 파악해 본 결과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 앱에 민원이 접수되면 ‘현장 민원’의 경우 서울시 120다산콜재단에서 직접 담당자를 지정하며, ‘일반 민원’의 경우 120다산콜재단에서 우리 구 총괄 부서인 민원여권과로 민원 배분 후 민원여권과에서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응답소 민원 분배와 관리를 담당하는 서울시 민원담당관 응답소팀에 귀하의 의견을 전달하였으며, 소관부서인 민원여권과에 민원 담당자 지정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을 통보하였습니다.

또한 민원 시스템 내 담당자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현행화하여 향후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사오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감사담당관(담당 문민주 ☎ 02-2600-6473)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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