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팀장 정도 되면 민원 전화는 아예 끊어 버리는 건가요??
작성자 이○○ 등록 일자 2021-08-30
답변형식 게시판
내용 다른 지자체 전화 많이 걸어봤지만

이런 전화 응대는 처음이네요.

그냥 끊어버리는 것.

코로나 관련해서 문의 하려고 하는데

당황스럽습니다.

직접 찾아가야 하는건가요?

답변


주관부서보건행정과 답변일2021-09-08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노현송입니다.
먼저 전화응대에 불편함을 느끼신 민원 내용을 잘 읽어보았으며,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귀하께서 느끼신 불편감을 전적으로 헤아릴 수는 없겠으나, 관계 부서의 직원 교육 등으로 강서구민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코로나19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우리구 보건행정과(양소영 주무관, ☎02-2600-5868)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 9.
강서구청장 노현송 드림

처리부서 : 강서구보건소 보건행정과(☎02-2600-5868)
주무관 양소영, 감염병대응팀장 박주영, 보건행정과장 박영재
서울강서구청 채널추가 서울강서구청 공식채널입니다. 채널추가하고 강서구 소식받으세요!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