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기존 민원 상담보기

제목 전화를 너무 안받네요 ㅔ
작성자 신○○ 등록 일자 2021-09-11
답변형식 게시판
내용 안녕하세요. 강서구 마곡동 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모더나 백신 1,2차 이후에 이상반응이 나타나 이와 관련하여 전화연결을 많이 시도했습니다. 민원인 전화를 못받을 인력인가요..?? 왜 전화를 안받죠??매번 전화 시도 할때마다 안받으시네요. 제가 할 때마다 안받으시는건 인력부족의 문제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한번은 받으셨어여죠. 너무 전화통화가 안되서 이곳에 글 올립니다. 전화연결이 안될거면 전화하라고 전화번호는 왜 게시하시나요??
답변


주관부서보건행정과 답변일2021-09-15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노현송입니다.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 잘 받아보았으며, 이상반응 발생으로 불안하셨을 귀하의 심정과 의견에 저 또한 깊이 공감합니다.
현재 코로나 예방접종 문의와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관련 민원전화가 많아 전화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전화연결에 어려움을 겪으신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화기 위하여 콜센터 기능을 보강하여 주민들에게 더 친절하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예방접종 이상반응 문의사항 및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강서구보건소 보건행정과 (담당 최민화, ☎02-2600-1286)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9.
강서구청장 노현송 드림

처리부서: 강서구보건소 보건행정과
주무관 최민화, 감염병대응팀장 박주영, 보건행정과장 박영재
서울강서구청 채널추가 서울강서구청 공식채널입니다. 채널추가하고 강서구 소식받으세요!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