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제목 | 강서06 버스기사 불친절 | ||
---|---|---|---|
작성자 | 김○○ | 등록 일자 | 2025-03-01 |
답변형식 | 게시판 | ||
내용 |
안녕하세요 발산역 3번출구 앞에 있는 정류장에서 다른분들과 함께 앉아서 버스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 정류장에 멈춰야 할 버스가 그냥 지나가시더라고요? 속도를 줄여서 오시다가 저희가 계속 앉아있어서 지나가신게 아니였습니다 고의가 보일정도로 휙 지나가시더라고요 다행히 신호에 걸려 정류장을 버스가 다 지나치기전에 멈추셨길래 혹시라도 못 보셨을수도 있으니 열어달라고 노크를 하였지만 무슨 강아지 부르듯이 쳐다보시지도않고 손으로만 의사표현를 하시더라고요? 저희가 무슨 신호에 걸린 버스 탈려고 달려와서 열어달라하였습니까? 기분이 안좋네요 3.1 오후10:20분경 사 2277 남자기사분예전에도 이러신적있으셨습니다 경고가 아니라 조치 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답변
주관부서교통행정과
답변일2025-03-11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청장 진교훈입니다.
먼저,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보내주신 민원을 검토한바, 해당 내용은 '강서06번 버스 운수종사자 승·하차 전 출발 및 불친절' 에 대한 것으로 판단되며,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을 해당 운수업체에 전달하여 관련 영상을 제출하도록 하였으며 위반사항이 확인되면 교통민원심의위원회를 거쳐 행정처분이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결과를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해당 운수업체에 승·하차 하시는 승객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수종사자들이 좀 더 여유를 갖고 주의 깊게 정류소 대기 승객 유무 및 승·하차 진행 과정을 꼼꼼히 확인하여 운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운행교육 실시 및 친절교육 등 운수종사자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도록 조치하였으며, 해당 운수종사자에 대한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줄 것을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구정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교통행정과(담당: 이자영, ☎02-2600-413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3. 7.
강서구청장 진교훈
먼저,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보내주신 민원을 검토한바, 해당 내용은 '강서06번 버스 운수종사자 승·하차 전 출발 및 불친절' 에 대한 것으로 판단되며,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을 해당 운수업체에 전달하여 관련 영상을 제출하도록 하였으며 위반사항이 확인되면 교통민원심의위원회를 거쳐 행정처분이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결과를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해당 운수업체에 승·하차 하시는 승객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수종사자들이 좀 더 여유를 갖고 주의 깊게 정류소 대기 승객 유무 및 승·하차 진행 과정을 꼼꼼히 확인하여 운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운행교육 실시 및 친절교육 등 운수종사자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도록 조치하였으며, 해당 운수종사자에 대한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줄 것을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구정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교통행정과(담당: 이자영, ☎02-2600-413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3. 7.
강서구청장 진교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