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열린구청장실 전체메뉴

컨텐츠

칭찬합시다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상세내용
제목 10월20일 야간당직근무자 윤상규(정확하지않습니다)씨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혜령 등록 일자 2019-10-28
조회수 135
10월20일 늦은밤이었습니다. 아파트앞에 강아지한마리가 노끈에 묶여서 버려져있었습니다. 한사십분을 어찌해야할 지몰라서 검색도 해보고 여기저기 전화를 해보다가 구청당직실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아마도 12시가 거의 다 되었던것 같습니다.
그 늦은시간임에도 너무나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주시고 또한 되져 저한테 감사하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잠시만 기다려달라하시고는
조금후 강아지데리러 출동하신다고 전화를 주셨습니다.저한테 양해까지 구하시고 말입니다.
그러던중 강아지를 버리신분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는 제가 구청에 신고했다고 주청에서 오고 계신다고 했더니 왜 구청에 신고하냐고 하시면서 데리고 들어가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는 데리고 가시더군요.

구청직원분들 헛걸음 하실까봐 전화를 다시드리고 자초지정을 말씀드렸더니 전화속에 들려오는 소리는 이미 운전중이신듯 했습니다. 그러나 짜증한번 안내시고 너무나 친절한 목소리로 연락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이셨습니다.

늦은밤이었음에도 너무나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일처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함을 여쭤봤는데 이 아줌마가 까먹었습니다. 날짜는 정확히 기억합니다.10월20일 밤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목록
자료관리담당 행정지원과 TEL 02-2600-6012 FAX 02-2620-0428
하단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