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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부조리신고

  • 운영목적
    • 하도급부조리의 신속한 해결을 통한 공정한 하도급 거래질서 확립
  • 신고대상
    • 강서구청에서 발주한 건설공사중 하도급 관련 민원사항
      • 하도급 계약의 부적정
      • 하도급 임금 및 자재비 체불 등
    • ※ 익명 또는 음해, 허위 판명시 내용에 관계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 타 기관 발주공사 민원은 관할 신고센터로 즉시 이첩해 드립니다.
  • 신고방법
    • 별첨된 신고서 양식에 신고내용을 기재하여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 신분보장 : 신고하신 분의 신원은 비밀보장해 드립니다.
  • 부 서 : 감사담당관 담당자 : 장성관(2600-6017)
  • 첨 부 물 : 하도급부조리신고서
관련서류
하도급부조리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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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부조리신고 게시물 목록: 번호,제목,작성자,처리상태,작성일,조회수 정보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작성일 조회수
2 SH민관합동개발사업 도시형생활주택 공사 현장에서 일을하고 8개월차 대금을 지급받지 못하였습니다.(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01-7,8) 정철○ 처리완료 2022-02-03 14
1 구청에서 발주한 현장에서 장비대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문선○ 처리완료 2020-02-24 16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문의전화
02-2600-6017
최종 수정일
2021-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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