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강서 변화로 만드는 미래 구민과 도약하는 강서

검색영역

행정서비스헌장

  • 우리 강서구 전 공무원은 고객 모두가 친절, 공정, 신속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고, 이를 제공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서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1. 우리는 밝은 미소와 자상한 말씨,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1.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처리하겠습니다.
  • 1.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업무 수행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고객의 개인정보의 보호로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고객에게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은 물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 사항을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
행정지원과
문의전화
02-2600-6312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